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3:41
연예

박규영, 발레+헬스까지 '자기관리'로 가득찬 하루… 발레복 '찰떡 소화'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9.19 10:04 / 기사수정 2025.09.19 10:04

장주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박규영이 휴식을 보내는 하루에도 운동에 열중하며 자기관리에 철저한 일상을 공개했다.

19일 박규영은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발레복을 입고 관리를 하는 수수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다른 문구 없이 최근 근황을 여러 장 업로드한 박규영은 발레복을 '찰떡 소화'하며 '발레 마니아' 면모를 드러냈다.



발레뿐만 아니라 헬스까지 하며 운동광임을 알린 박규영은 녹아내리는 이모티콘과 함께 헬스를 끝낸 후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화장기 없이 수수한 모습으로 자기관리에 철저한 근황을 업로드한 박규영의 모습에 팬들은 "운동 두 탕이라니.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완전 빡운동 하시네용" 등의 댓글을 남기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운동 후에도 해맑은 미소를 유지하는 박규영의 모습에 배우 박지현은 "해맑규"라고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드러냈다.

한편, 박규영은 오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영화 '사마귀'에 킬러 재이로 등장하며 임시완, 조우진과 합을 맞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사진= 박규영 계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