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6:17
게임

'이대로 끝낼 수 없지!'…BFX, 폭발적인 교전력 선보이며 3세트 DK 제압 (LCK)

기사입력 2025.09.17 19:5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LCK플레이오프' BFX가 3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17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2025 LCK 플레이오프' 2주 차 수요일 경기를 진행했다.

오늘 경기의 주인공은 BNK 피어엑스(BFX)와 디플러스 기아(DK).

DK가 1·2세트를 가져간 가운데 BFX가 블루 진영을 잡은 3세트. 이들은 레넥톤·나피리·아지르·자야·라칸 조합을 완성했다. 레드 진영 DK는 제이스·오공·아지르·미스 포츈·알리스타 조합을 구성.

시작부터 치열하게 소규모 교전을 펼친 2팀. 드래곤 둥지 교전에선 BFX가 승리했고, 공허 유충은 DK가 3마리 모두 취했다.

경기는 계속 DK의 흐름. 하지만 BFX도 15분 탑 교전에서 일방적으로 승리해 희망을 이어갔다.

아타칸을 손실없이 사냥하며 분위기를 올린 BFX. 드래곤 둥지 인근 교전에서도 완승해 세트 승리 확률을 끌어올렸다. 일방적으로 드래곤 3스택도 확보.

26분 미드 교전 이후 '드래곤의 영혼'을 완성한 BFX. 바론 교전에서도 대승해 힘의 차이를 더 확실히 벌렸다.

바론 버프를 두르고 상대 본진으로 진군한 BFX. 그대로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며 3세트 승리를 따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