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7:58
연예

브라이언 집들이 인증샷 '초호화'…당구장→수영장까지, "부자의 삶"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9.15 14:11 / 기사수정 2025.09.15 14:11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방송인 김태균이 절친 브라이언의 집들이 현장을 공개했다.

15일 김태균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넘 맛나구 넘 신나구 넘 잼나구 넘 행복했던  브라 집들이 파뤼"라는 글과 함께 브라이언 집들이에 나선 근황을 전했다.

이어 "브라야 열심히 살아낸 결과가 고스란히 보여서 형이 다 뿌듯했90000(구만) 함께한 컬투쇼 패밀리 울동상들 덕에 신났지 뭐ㅎㅎ"라는 글을 더했다. 랄랄, 황치열, 김승진, 빽가도 김태균과 함께 브라이언 집들이에 함께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들이 현장이 담겼다. 브라이언 집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시선을 모았다. 넓은 야외 수영장이 감탄을 자아냈고, 주방과 다이닝 공간에서는 셰프들이 분주히 움직이며 요리를 준비하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직접 만든 듯한 정갈한 음식과 디저트들이 테이블을 가득 채웠다.



김태균은 브라이언과 함께 수영장 앞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찍기도 했다. 두 사람은 편안한 차림으로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수영장 옆에서 장난을 치며 즐거워하는 장면과 함께, 깔끔하게 정리된 드레스룸이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빽가는 "부자의 삶"이라고 댓글을 달았고, 브라이언은 "영원히 family~"라며 애정을 표했다.

사진=김태균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