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51
연예

허영만, '174cm' 최은경에 "몸무게 몇이냐" 질문 논란 (백반기행)

기사입력 2025.09.14 20:5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백반기행' 허영만이 최은경에게 몸무게를 물었다.

14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은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허영만과 함께 창원 맛집들을 찾았다.

최은경은 최근 개인 계정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패션, 요리, 일상, 운동 등 다양한 모습과 일상을 공유 중이다. 또한 헬스, 필라테스 등 운동하는 모습을 자주 올리면서 탄탄한 복근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최은경은 남다른 '먹방'을 펼쳤고, 허영만은 그의 다이어트 여부를 궁금해했다. 그러나 최은경은 "다이어트 안 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귀찮아서 (다이어트) 안 하고 그냥 운동한다. 옛날엔 몸무게 빼야 한다 생각했는데 이제는 숫자는 안 보고 근육량만 본다"고 말했다.

그는 20년 간 운동을 하루도 거르지 않았다고. 이에 허영만은 최은경에게 "키가 몇이냐"고 물었고, 최은경은 "174cm다라고 답했다. 이어 허영만은 "몸무게는?"이라고 은근슬쩍 물었고, 최은경은 "그런 걸 물어본다고?"라며 발끈했다. 이에 허영만은 "안 넘어가네"라며 장난임을 드러내 최은경을 웃게 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