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2:11
연예

이효리♥이상순 "요즘 떡볶이 배달시켜 먹어"... '최애 배달음식' 공개 (완벽한하루)

기사입력 2025.09.02 16:30 / 기사수정 2025.09.02 16:30

장주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이상순이 이효리와 요즘 빠진 배달음식에 대해 공개했다.

2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에서 이상순은 청취자와 소통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순은 이날 경북 구미 다온숲 대한 이야기로 라디오를 시작했다. 이상순은 "좋은 일이 다 온다라는 뜻의 다온숲은 한때 쓰레기 매립장이었지만, 지금은 다양한 꽃길과 숲속 산책로가 펼쳐지는 걷기 좋은 생태공원으로 바뀌었다"고 청취자에게 소개했다.

이상순은 오늘 날씨를 보며 "쾌청하고, 맑은 기분에 오늘은 날씨가 굉장히 좋은 날이었다. 시원함을 느꼈다"며 가을이 물씬 다가왔음을 느꼈다고 전했다.

이야기를 나누던 이상순은 한 청취자가 보낸 "쑨디! 저 방금 퇴근하고 집 가는 길이에요. 너무 피곤해서 떡볶이가 먹고 싶어요"라는 문자에 이상순은 "떡볶이 좋죠. 우리도 요즘 떡볶이 배달시켜 먹는데" 하며 부부의 '최애 배달 푸드'를 언급했다.

이상순은 "떡볶이 배달해 먹는데 좋더라고요.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때 배달해서 먹을 수 있는 것 자체가 너무 좋은 것 같다"며 이효리와 함께 먹는 배달 떡볶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이상순 인스타그램 계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