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08:49
연예

김남주, '2500만원 그릇' 컬렉션 공개…"여자들은 물욕 사이클 있어"

기사입력 2025.08.28 18:26 / 기사수정 2025.08.28 18:26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김남주가 소장하고 있는 그릇을 소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김남주'에는 '다 합치면 n천만 원⁉ 김남주가 수집한 그릇 모음zip.'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새로운 스튜디오를 오픈한 김남주는 이날 소장 중인 그릇을 공개했다. 그릇을 소개하기에 앞서 김남주는 "내가 별로 안 갖고 왔다. 채울 게 없다. 스튜디오 실물을 보기 전에 챙겨서 어떤 게 어울릴지 감이 안 와서 많이 못 골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릇은) 하나하나 모으는 재미다"라고 덧붙였다. 또 "여자들은 (물욕) 사이클이 있다고 한다. 막 갖고 싶다가 필요 없어졌다가 다시 돌아온다고 한다. 그런 것처럼 그릇도 너무 많아서 이제 필요 없다고 했는데 여기는 내 공간이니까 예쁘게 꾸며놓고 싶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김남주는 "여기에 맞는 그릇들을 사서 하나둘씩 모으는 재미를 가져보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김남주의 그릇을 본 제작진이 "그거 어디 거냐? 되게 예쁘다. 언제 산 거냐?"라며 관심을 보이자, 김남주는 "안목을 사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 다 너무 예뻐서 2,500만 원어치를 샀었다"라고 답했다.

사진= 유튜브 채널 '김남주'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