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00:40
연예

카이, 군 시절 일화..."장원영 vs 안유진, 질문 받았다" (전과자)

기사입력 2025.08.28 13:59 / 기사수정 2025.08.28 13:59

장주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카이가 군대와 장원영이 얽힌 일화를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 스튜디오'에는 아이브 장원영이 카이와 함께 군사학과 병영 체험을 진행하며 찰떡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재입대' 사태에 눈을 질끈 감은 카이와 다르게 장원영은 "동반 입대 괜찮지 않나요? 재미있을 것 같은데~"라며 시작부터 '럭키비키' 마인드를 보인다.

긍정 마인드를 뽐내던 장원영은 본격적인 유격 훈련에 들어가자 점차 생기를 잃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긴다. 훈련의 하이라이트인 산악 세 줄 타기에서 장원영은 "오자고 해서 죄송합니다!"라고 얘기해 카이에게 뒤늦은 사과를 전하기도 한다.

그런가 하면 카이는 "실제 훈련소에서 입소했을 당시 조교에게 처음 들은 질문이 '장원영입니까, 안유진입니까?'라는 질문이었다"라고 밝혔다. 장원영은 당시 카이의 답변을 물으며 "지금 대답 잘하셔야 될 겁니다"라고 즉각 '교관 모드'에 돌입한다.

고민 끝에 털어 놓은 카이의 선택은 누구였는지는 28일 오후 5시 '오오티비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 스튜디오'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