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7
연예

이은지 "아이브 댄스, 식은 죽 먹긴데?" 도발... 안유진 "틀리기만 해" 반격 (은지와 이은지)

기사입력 2025.08.27 10:50

장주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이은지와 안유진이 '지락실3' 이후 다시 뭉쳤다.

26일 유튜브 채널 '은지랑 이은지'에는 '유진이랑 하루 종일 콩트 찍으면서 놀다 온 호캉스(feat. 지락실 맏막즈)|IVE 아이브 'XOXZ'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은지는 '롤라팔루자'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한국으로 돌아온 안유진과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 오랜만에 상봉한 둘은 만나자마자 찐한 인사를 하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은지는 안유진이 소속한 그룹 아이브의 신곡 'XOXZ'를 들어 보는 음감회 시간을 가졌다. 노래를 다 들은 후 이은지는 "원래 유진이가 하던 음악이 아니라 너무 좋다"며 소감을 드러냈다.

안유진은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며 기존 아이브가 선보인 노래와는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이은지와 안유진은 신곡 'XOXZ'에 맞춘 댄스 챌린지도 진행했다. 안유진에게 챌린지를 위해 춤을 배운 이은지는 "식은 죽 먹기네"라며 '댄스스포츠 선수 출신'이었던 과거를 선보이는 화려한 춤솜씨를 보여 줬다. 안유진은 "언니 틀리기만 해"라며 이은지의 도발에 반격을 가했지만, 성공적으로 챌린지를 마치며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춤을 배운 후 이은지는 "시미즈, 춤 너무 쉽게 짠 거 아니야?"라며 도발하는 제스처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은지와 안유진은 tvN '뿅뿅 지구오락실'(이하 '지락실')에서 출연진으로 합을 맞춘 후 주기적으로 만남을 가지며 우정을 과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은지랑 이은지'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