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1:48
연예

보컬로 돌아온 임윤아, 1인 2역 이어 눈물 유발…'악마가 이사왔다' OST 비하인드

기사입력 2025.08.26 12:04 / 기사수정 2025.08.26 12:0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임윤아가 참여한 스페셜 OST 트랙 ‘이사를 가며’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올여름 관객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감독 이상근)가 특별한 OST를 통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주 발매된 임윤아의 ‘이사를 가며’가 그 이유다. 

영화의 여운을 즐길 수 있는 ‘이사를 가며’는 오랜만에 보컬로 돌아온 임윤아의 따뜻하고도 청아한 음색을 느낄 수 있다. 



비하인드 영상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영화 장면과 배우의 진심 어린 가창 현장을 담고 있어 작품의 여운을 배가시킨다. ‘이사를 가며’ 음원을 감상한 관객들은 “영화 엔딩 생각하면 눈물이 난다”, “1인 2역 해낸 임윤아가 가창까지 하다니 대단”, “가사 읽어보면 또 눈물 남” 등 특별한 감상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악마가 이사왔다' 팀은 지난 주말 2주차 무대인사에서 ‘이사를 가며’ 음원을 배경 음악으로 무대인사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 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에 휘말린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고군분투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CJ ENM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