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00:46
연예

'결혼 예고' 곽튜브, ♥여자친구 정체 밝혔다…"5살 연하 직장인, 데이트 많이해" (전현무계획2)

기사입력 2025.08.22 21:40 / 기사수정 2025.08.22 21:40

김보민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곽튜브가 현재 열애 중인 연인을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MBN, 채널S 공동 제작 '전현무계획2' 43회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이 안산 대부도로 떠났다.

이날 식당에 들어가 주문을 마친 전현무는 "대한민국의 데이트 코스는 맨날 너(곽튜브)랑만 다니니까 돌아버리겠다. 이젠 뭐 화도 안 난다"고 토로했다.

이에 곽튜브는 "근데 저는 많이 배워서 데이트를 많이 했다"면서 "많이 참고했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전현무는 "데이트를 많이 했다고?"라고 놀란 뒤 "혹시 여자 친구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곽튜브는 "있다"며 현재 열애 중임을 고백, 전현무가 "상상 말고"라고 하자 "진짜로 있다"고 이야기했다.

곽튜브의 돌발 선언에 당황한 전현무는 제작진 눈치를 살피며 "진짜냐"고 되물었다.

그러자 곽튜브는 "꽤 만났다"고 말했고, 상대방에 대해서는 "그냥 직장인"이라며 "저보다 다섯 살 어리다"고 밝혔다. 



연신 물을 들이키던 전현무는 "부럽다"며 속마음을 내비쳤고, 이에 곽튜브는 "다른 사람들한테 얘기했을 때는 '이야 축하한다' 이랬는데 이렇게 씁쓸해하는 사람 처음 본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곽튜브는 지난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애 소식을 최초로 공개했다. 그는 한 구독자가 "여자 친구 있냐"고 묻자 "있다"고 솔직하게 답했고, "결혼 생각도 있다"며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15일 방송된 '전현무계획2'에서는 전현무와 결혼에 관해 이야기하며 "3년 안에 결혼하겠다"며 결혼식 사회를 청하기도 했다.

사진=MBN 방송화면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