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1 03:59
연예

심진화, ♥김원효와 술자리서 폭발한 미모…달라진 근황에 반응 뜨거워 "살 왜 이렇게 빠졌어?"

기사입력 2025.08.20 05:33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남편 김원효와 달달한 근황을 전했다.

19일 심진화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심진화는 화려한 분위기의 홈 파티 테이블에 앉아 와인을 즐기며 유쾌한 표정을 짓고 있다. 남편 김원효와 함께한 술자리에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 훈훈함을 안겼다.

두 사람은 와인잔을 부딪히며 건배를 나누는 모습으로 달달한 부부 케미를 자랑했다. 푸짐하게 차려진 음식과 환한 미소 속에서 오랜 부부 생활에도 여전히 신혼 같은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오 예전 리즈시절로 오시는군요 진화님", "살이 왜이렇게 빠지셨어요", "내 추구미 심진화 언니. 너무 예쁘다", "옛날 얼굴 나오시네요", "왜 그렇게 더 어려지셨어요?", "부러워요 부자의 삶", "예쁘고 매력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진화는 2011년 개그맨 김원효와 결혼했으며, 두 사람은 2세를 갖기 위해 시험관 시술에 돌입하거나, 심진화는 17kg가량 체중을 감량하는 등의 노력을 거듭해왔다. 그러나 지난 2월 저희는 아이 없이 잘 살기로 했습니다. 응원해주신 정말 많은 분들 감사해요"라며 "이제 저희 아이 응원 그만해주셔도 됩니다"라고 전했다.


사진=심진화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