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5
연예

곽튜브, ♥여친 공개 이틀만 결혼 시기 발표…"3년 안에, 사회 전현무" 속전속결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08.16 11:3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야말로 속전속결이다. 

곽튜브는 지난 15일 방송된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 여자친구와의 결혼 시기를 깜짝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곽튜브와 허심탄회한 '결혼 토크'를 나누던 중 "5년 안에 승부를 봐야할 것 같다"면서 "전현무, 5년 뒤 비혼 선언!", "'나 혼자 산다' 20년 째 진행" 등 스스로 기사헤드라인까지 만들며 씁쓸해했다.  

그러더니 그는 "어쩔 수 없어. 그래도 (결혼을) 억지로 하고 싶진 않다"는 속마음을 터놨다. 곽튜브는 이에 "전 원래 빨리 결혼하고 싶었다"고 말했고, 전현무는 "빨리 결혼 안하면 나처럼 된다. 35~36세쯤에는 결혼해서 안정을 해야 네 생활이 바뀐다"고 현실 조언을 남겼다.



그러자 곽튜브는 "알겠다. 3년 안에 결혼하겠다"고 다짐한 뒤 전현무에게 결혼식 사회를 청했고, 전현무는 흔쾌히 수락했다. 

방송 이틀 전인 지난 13일, 곽튜브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애 소식을 최초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곽튜브는 구독자들과 떠난 3박 4일 여행 마지막 날 서로의 버킷리스트를 공유, "여자친구 있냐"는 한 구독자의 질문에 장난기 없이 진지한 얼굴로 "있다"고 솔직하게 얘기했다.   

소개를 통해 여자친구를 만났다는 그는 "여행 크리에이터 직업 특성상 멀리 있을 때가 많은데, 여자친구가 잘 이해해준다"고 자랑하며 "결혼 생각도 있다"고 덧붙였다.

비연예인이냐고 묻자 "맞다. 데이트는 주로 집에서만 한다"고 털어놨다. 



이보다 앞서 곽튜브의 절친이자 또 다른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곽튜브의 열애 소식에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곽튜브 소속사 SM C&C 측 또한 "본인 확인 결과 곽준빈(본명)이 연애 중인 것이 맞다"며 인정했다. 

이후 곽튜브의 여자친구가 연하의 직장인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한편, 1992년생인 곽튜브는 구독자 211만 명의 여행 채널 '곽튜브'를 운영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방송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MBN·채널S, 곽튜브 채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