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19:39
연예

블핑 리사, 日 배우 켄타로와 한 침대에서…꼭 껴안은 흑백사진도 포착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8.16 07:14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한 근황을 전했다.

15일 리사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Still dreaming"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한 침대에 다정히 누워 달달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함께 양치질도 이어가며 케미를 발산했다. 



또 리사는 사카구치 켄타로의 사진을 찍어주기도 했다. 흑백 사진 속 서로를 꼭 껴안은 인증샷도 눈길을 끌었다. 리사는 사카구치 켄타로와  첫 정규앨범 'Alter Ego(얼터 에고)' 수록곡 'Dream(드림)'의 쇼트 필름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리사의 옛 연인으로 출연한다.

한편 리사는 리사는 프랑스 재벌 2세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프레데릭 아르노는 세계 최대 사치재 제조사 LVMH(루이비통 모엣헤네시) 그룹 회장인 베르나르 아르노의 아들이자, LVMH 시계 부문 CEO다. 

두 사람은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적은 없으나, 해외에서 함께 데이트를 즐기거나 가족들과 동행한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됐다.

사진=리사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