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3:12
게임

카카오게임즈, 신작 '가디스오더' 이용자 초청 사전체험단 행사 성료

기사입력 2025.08.12 16: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디스오더’ 이용자 초청 사전체험단 행사가 성료했다.

12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픽셀트라이브(대표 배정현)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이용자 초청 사전체험단 행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9일 서울 마포구의 한 카페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사전 모집으로 선정된 이용자 약 40명이 참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트워크 전시존, 게임 체험존, 퀴즈 이벤트, 설문 조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참가자들은 정식 출시 전 게임을 미리 체험하고 개발진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진행은 윤수빈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픽셀트라이브 배정현 대표가 직접 게임의 콘셉트, 세계관, 전투 시스템 등 핵심 콘텐츠를 소개했다. 이후 참가자들은 약 한 시간 동안 게임을 자유롭게 플레이하며 게임의 완성도와 액션성을 체감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사전체험단 행사를 통해 이용자분들의 기대와 생생한 피드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출시 전까지 완성도를 더 높여 이용자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디스오더'는 레트로 감성의 2D 픽셀 그래픽, 횡스크롤 조작 방식, 세 명의 캐릭터를 전환하며 싸우는 '태그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는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7월 23일부터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시작했으며, 오는 9월 전 세계 동시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게임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브랜드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