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35
연예

'환승연애2' 이나연, '환승연애4' 재출연설 해명 "못 해요"…♥남희두 추억용이었다 (일단이나연)

기사입력 2025.08.11 17:25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환승연애2' 이나연이 '환승연애' 재출연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8일 이나연은 자신의 채널 '일단이나연'에 '30평대 아파트 호텔처럼 꾸미기 l 룸투어 & 인테리어 꿀템 공개 | 친구와 신혼가구 쇼핑 | 환승연애4 나가냐고요? | 새로운 도전'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날 이나연은 자신의 아파트 꾸미기 과정을 영상에 담았고 인테리어 변화까지 공개했다. 



바뀐 공간에 만족을 표한 이나연은 "공간이 주는 힘이 있는 거 같다. 내가 쓰는 공간이 나를 만든다"며 편지를 모아 둔 공간도 공개했다.

그는 "새 트롤리다. 엄청 크다. 안에 다 들어간다. 저의 지저분한 칼, 가위 이런 용품과 팬들이 주신 편지, 사진 다 모아 놓는다"며 자신이 모아둔 추억들을 공개했다. 

이어 '환승연애'가 적힌 종이를 든 이나연은 "이게 뭐냐고 많이 물어보시더라. 제가 SNS를 올렸는데 거기에 이게 올려져 있었라. 죄송하다"며 오해를 야기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이나연은 "제가 '환승연애4'를 나가거나 하는 건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남)희두가 써 준 거다. '환승연애 또 다른 시작' 패널로 나왔을 때 여자친구 소개서를 썼었다. 이렇게 써줘서 제가 받아서 간직하고 있다. 촬영 당시 받은 엑스 소개서도 아직 가지고 있고 엑스룸에 있던 것도 다 갖고 있다. 추억으로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저 환승연애 또 출연 안 한다. 못한다"고 재차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나연은 2021년 JTBC 골프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2022년 오랜 연인이었다가 이별한 남희두와 티빙 '환승연애2' 출연을 계기로 재회했다. 두 사람은 개인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열애 중인 근황을 전하고 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일단이나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