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4:25
연예

정준호 설계 '100억' 송도 집, 으리으리하네…♥이하정 "아들보다 남편"

기사입력 2025.08.11 15:30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이 송도 집 내부를 공개했다.  

10일 정준호와 이하정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인스파이어 스플래시 후기 | 마라탕마니아들 | 나이트루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두 아이들과 함께 인천 중구에 위치한 리조트의 수영장을 찾은 이하정은 기진맥진한 상태로 화장품 쇼핑까지 마친 바쁜 하루를 담았다.

그러더니 각종 장난감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아이들을 보며 "여기 왜 완구점이 있는지... 정말 안타깝네요"라는 현실 엄마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하정은 키링을 구경하는 딸을 보더니 "집에 키링이 차고 넘친다"라고 말렸지만 엄마의 말을 듣지 않는 딸의 반응이 웃음을 더했다. 



오후 8시까지 놀기에는 아이들의 체력이 힘들다고 밝힌 이하정은 집 1층에서 각각 휴대폰으로 뭔가에 빠져 있는 똑 닮은 부자의 모습을 담으며 웃었다. 

또한 이하정은 굿나잇 인사를 마지못해 받아주는 아들과 얼굴은 보여주는 남편을 보더니 "그래도 사춘기 아들보다 남편이 낫네요"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정준호는 유튜브 채널 '뚜벅이부동산'을 통해 인천 송도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자택은 정준호가 직접 설계한 집으로 송도의 시티뷰와 골프장 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자택이다. 특히 국내에서 회원권이 가장 비싼 골프클럽 안에 위치해 있으며 주택의 일부 매물은 100억 원 이상으로 평가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호는 "아이들이 이제 초등학교 5학년, 둘째 딸이 6살이다. 내년 말부터 인천에 있는 국제 학교로 다녀야 해서 미리 집을 지어놨다"고 소개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이하정준호TV'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