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20
연예

이용식, 60일 된 손녀 첫 과외 수업에 참석 "일주일 동안 기다려" (아뽀TV)

기사입력 2025.08.10 21:20 / 기사수정 2025.08.10 21:20

김보민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이용식의 손녀 리엘의 첫 과외 수업 현장이 공개됐다.

10일 이용식의 딸 이수민의 유튜브 채널 '아뽀TV'에는 '아기가 잠을 안잔다면 이 영상을 꼭 보세요!!(기대하셔도 좋습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수민 원혁 부부는 60일 된 딸 이엘의 수면 교육을 위해 수면 컨설팅 회사의 한 강사를 초대했다.

본격적인 교육 전, 이수민이 "오늘 아주 특별한 분을 저희가 모셨죠"라고 하자 원혁은 "아주 특별한 분이고, 정말 너무나 간절히 기다렸던 분"이라고 고백했다.

이어 "이분만 오시면 육아의 난이도가 확 낮아질 것 같은 그런 기대감을 간절히 가지고 모셨다"면서 "육아를 하시는 분들 중에 우리처럼 아기를 어떻게 하면 잘 재울 수 있는지, 더 깊은 잠을 자게 할 수 있는지 이런 방법들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 덧붙였다.



이후 이수민은 딸 리엘에게 "과외 선생님"이라며 인생 첫 과외 강사를 소개했다.

뒤이어 수면 환경 확인을 위해 침실로 이동하던 중 이용식이 등장, 그는 "안녕하세요"라며 인사를 건넨 뒤 "일주일 동안 기다렸다"라고 전해 훈훈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한편 이용식의 딸 이수민은 지난해 4월 트로트 가수 원혁과 결혼해 지난달 6일 딸 이엘 양을 출산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아뽀TV'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