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22
게임

카카오게임즈 '오딘', 글로벌 서비스 100일 기념 감사제 성료 "장기 흥행 이어갈 것"

기사입력 2025.08.07 2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글로벌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태국에서 오프라인 이용자 감사제를 열었다.

7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글로벌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태국 방콕에서 오프라인 이용자 감사제 'ODIN: 100 DAYS UNITED'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북미, 유럽,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이용자 100명이 초청됐다. 카카오게임즈 이시우 CBO가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김남호 디렉터가 향후 업데이트될 '거점 점령전', '월드 던전', 신규 대륙 '무스펠하임' 등 핵심 콘텐츠를 소개했다.

감사제를 성황리에 마친 카카오게임즈. 게임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오딘'이 국내는 물론 글로벌 무대에서도 이용자 여러분께 더욱 만족스러운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지속해서 콘텐츠 개발과 소통 강화를 통해 장기 흥행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딘'은 3D 스캔과 모션 캡처 기술을 활용한 그래픽, 북유럽 신화 기반의 세계관, 로딩 없는 오픈월드 등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다.

이 게임은 지난 4월 29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됐으며, 출시 직후 미국 구글 플레이 롤플레잉 게임 부문 매출 11위, 인기 6위, 전체 게임 인기 순위 1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글로벌 서비스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