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13:08
연예

고현정, 궁궐 같은 집 공개…감각적 인테리어+향기까지 자랑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8.06 12:00 / 기사수정 2025.08.06 12:0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고현정이 힙한 근황과 함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을 공개했다. 

5일 고현정은 "만나는 분들마다 사인을 원하셨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를 여러 장 게재했다. 

자신을 향한 관심과 인기에 고마움을 전한 그는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으로도 남다른 분위기와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고현정은 힙한 안경까지 착용하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웃어보이며 브이 포즈를 해 팬들의 마음을 울린다. 

이어 6일, 고현정은 "행복합니다. 로즈마리 향이 집안에 한가득"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로즈마리 화분이 거실 한 곳을 가득 채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주변에 보이는 감각적인 가구들과 아늑한 분위기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현정은 이어 수경재배 식물로 플렌테리어(식물+인테리어)를 한 모습을 공개했다. 고급스러운 기둥과 나무 스툴 등 남다른 센스가 감탄을 자아낸다.

소파 테이블에 놓인 꽃병까지 카메라에 담은 고현정은 "꽃의 향연"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 번 더 로즈마리 화분을 촬영한 고현정은 "집 안에 로즈메리 향이 가득하다"며 재차 강조해 눈길을 끈다. 

한편 고현정은 9월 5일에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 출연한다. 

사진= 고현정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