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5:47
연예

정가은, 이제 생활고 없겠네...택시 문의 폭주→예약제 선언 (원더가은)

기사입력 2025.08.05 10:35 / 기사수정 2025.08.05 10:35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정가은이 택시를 예약제로 운행하겠다고 밝혔다.

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원더가은_정가은'에는 '분명 무알콜 운행 중인데 이야기할수록 술며드는 손님ㅋㅋㅋ'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정가은은 "가은택시를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영상을 시작했다. 그는 "이 사랑을 어떻게 확인했냐면, '가은택시를 타고 싶다'라고 지원해 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 지인들도 있고, 제 지인이 아니라 댓글이나 여러 경로를 통해서 '가은택시를 예약제로 탈 수 없냐'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선배님들 말씀 들어보니까 이렇게 예약제로 운행을 하기도 하고 그러다 보면 단골이 생기기도 한다더라"라고 덧붙였다.

정가은은 "그래서 가은택시도 예약제로 운행을 해보려고 한다"라며 택시 예약제 운행을 알렸다.

또 "이걸 그냥 하는 게 아니라 조금 더 의미 있고 좋은 일에 연결을 시켜보면 어떨까 해서 고민을 하다가 앞으로 가은택시의 사전 예약 수익금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의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을 통해 저소득 가정 여아를 위한 위생용품 키트 지원에 기부할까 한다"라며 기부 의사도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원더가은_정가은'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