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40
연예

'조현아 결혼설' 재점화 솔솔…"효민 부케, 다른 의도로 받아" 관심 [엑's 이슈]

기사입력 2025.08.04 11:10

김예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조현아가 효민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이유를 밝힌다고 전해져 '결혼설'이 다시금 재점화되고 있다. 

조현아가 지난 4월, 효민의 부케를 받은 이후 한동안 잠잠했던 결혼설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4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하 '탐비')에 일일 탐정으로 출연, 효민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당시 상황에 대해 처음으로 직접 입을 열기 때문.

앞서 효민의 결혼식에서 조현아가 부케를 받자, 일각에서는 "결혼을 앞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특히 조현아가 평소 여러 방송을 통해 "결혼하고 싶다"는 바람을 꾸준히 밝혀온 만큼, 해당 장면은 단순한 이벤트 이상의 의미로 해석되며 결혼설에 힘을 실었다.



특히 당시 조현아가 환하게 웃으며 부케를 들어 올리는 모습은 팬들과 대중의 관심을 더욱 자극했다. 조현아는 밝은 표정으로 두 팔을 들어올리며 "만세"를 외쳐 눈길을 끌었고, 이 장면이 포착된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확산되며 결혼설에 불을 지폈다.

이에 대해 조현아 측은 "효민과는 절친한 사이로, 축하의 의미로 부케를 받은 것일 뿐이다. 현재 연애 중도 아니고 결혼 계획도 없다"며 선을 그은 바 있다.

하지만 최근 해당 방송 예고를 통해 조현아가 "사실 다른 의도가 있었다"며 부케 수령 당시의 속마음을 고백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잠잠해졌던 결혼설에 다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연 조현아가 밝힌 진짜 속사정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