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8:21
연예

황윤성, 오늘(4일) 신곡 ‘우렁각시’ 발매…‘트롯돌’의 정통 트로트 도전 기대

기사입력 2025.08.04 09:58 / 기사수정 2025.08.04 09:58

김예나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황윤성이 ‘트롯돌’의 화려한 변신을 보여준다. 

황윤성은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우렁각시’를 발매한다.

‘우렁각시’는 진중하고 진정성 있는 정통 트로트 장르로, 황윤성 특유의 진솔한 음색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곡이다. 황윤성은 이번 곡을 통해 그동안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깊이를 보여줄 예정이다.

‘우렁각시’에는 단순한 사랑 고백을 넘어 오랜 시간 함께 걸어 온 인연에 대한 감사와 진심이 담겼다. 황윤성은 더 깊어진 감성으로 듣는 이들에게 감동과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우렁각시’는 이찬원, 박지현, 손태진, 양지은 등의 앨범을 작업한 오승은, 박종근 프로듀서 팀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이다. 황윤성의 진심을 온전히 담기 위해 섬세한 멜로디와 가사 한 줄 한 줄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황윤성은 그간 달콤한 곡과 더불어 부드러운 이미지는 물론, 아이돌 못지않은 비주얼로 ‘트롯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이런 황윤성이 기존에 선보였던 매력과 180도 다른 모습을 예고한 만큼, 과연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한편, 황윤성은 현재 각종 음악 방송과 라디오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곡 ‘우렁각시’로 컴백 이후 더 활발한 무대와 활동으로 대중과 호흡할 예정이다.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