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9 04:41
연예

김승혜, '콩깍지' 확실한 신혼 맞네…"♥김해준, 이종석 느낌이다"

기사입력 2025.08.01 17:52 / 기사수정 2025.08.01 17:52

우선미 기자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김승혜가 남편 김해준이 이종석 느낌이라고 말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김승혜'에는 '집돌이 남편과 인싸 아내의 주말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김승혜 김혜준 부부는 주말 데이트를 즐겼다. 김승혜는 "생각보다 오빠가 안 먹는다"라고 말했고, 이에 김해준은 "원래는 배가 부르면 계속 먹잖아. 그 이상을 자꾸 먹으니까 살이 된다. '오늘 이게 나의 1일 1식이었나' 그 생각까지 한다. 그게 나한테 생긴다"라고 말했다.



김승혜는 "오빠가 얘기하면서 자기 멋에 약간 취해서 '그래 볼까? 자전거 타볼까?' 그런 느낌이다"라며 절제하는 자신에 취한 김해준을 놀렸다.

이어 김승혜는 김해준을 보고 "오빠 지금 거의 이종석 느낌이다. 나는 드라마를 하나 빠지면 그 드라마 남자 주인공이 오빠라고 항상 생각한다. 근데 나뿐만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김해준은 "서초동 교대 가고 싶니? 교대 가서 팥빙수 먹을래?" 등 이종석의 성대모사를 시작했고, 이에 김승혜는 처음에는 "진짜 짜증 나"라고 말했지만 이어 "약간 설렌다. 근데", "설렌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사진=유튜브 '김승혜'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