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22
연예

최강희, 충격적인 폐차 이유…"헤어졌어요" 고백 (전참시)

기사입력 2025.08.01 09:24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최강희가 '전참시'에서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펼친다.

오는 2일(토)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58회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배우 최강희의 유쾌한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최강희는 처음 보는 귀여운 차를 타고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녀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추억이 담긴 차를 폐차했다고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헤어진 차에 대한 애틋한(?) 마음과 함께 충격적인 폐차 이유를 밝히며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그런가 하면 송은이의 쪽잠 사진을 모은 SNS 화제의 전시회 '쪽잠'을 찾은 최강희와 오랜 절친 미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1997년, 미자가 직접 찍어준 사진부터 다양한 곳에서 찍힌 송은이의 쪽잠 사진들이 흥미를 자극하는데. 송은이가 직접 밝히는 잠과 얽힌 에피소드 역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강희의 이사한 뉴 하우스가 최초 공개된다. 송은이가 사용하던 소파는 물론, 이전 집에서 쓰던 물건들을 그대로 들여와 실용성과 정을 동시에 담아낸 모습으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해 과연 그녀의 새로운 집은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강희의 다채로운 일상은 오는 2일(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