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전략적 팀 전투' 팝업 'K.O. 콜로세움'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28일 라이엇 게임즈는 전략 게임 '전략적 팀 전투(Teamfight Tactics, TFT)'의 신규 세트 'K.O. 콜로세움'을 테마로 한 오프라인 팝업을 성수동 더 가베에서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TFT'의 신규 세트 'K.O. 콜로세움' 관련 콘텐츠로 구성된다. 현장에서는 '새로고침', '공동 선택 단계' 등 'TFT' 플레이 상황을 반영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며, 방문객에게는 웰컴백, 아크릴 키링, 뒤집개/후라이팬 부채 등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방문객은 현장 '파이트 아레나'에서 신규 세트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종 순위에 따라 배불뚝이 튜브 컵 홀더, 파워 업! 비치볼, 세트 1 5 타월을 받을 수 있다. 4위 이내 달성 시 라이엇 스토어 럭키 드로우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왕좌'·'징역소' 등 다양한 배경에서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더불어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펭구 블루 레몬에이드, 배불뚝이 딸기에이드 등 특별 음료가 제공된다.
이용자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팝업 방문 예약과 이벤트 매치 입장 예약을 할 수 있다.
이벤트 매치 입장 예약은 일자별 선착순 72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정혁, 오박사, 승상싱 등 인플루언서와 개인전 또는 팀을 이루는 '더블업 매치'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팝업 내 라이엇 스토어는 별도의 대기 라인을 운영해 빠른 입장을 할 수 있다. 이용자는 'TFT 펭구 깃털기사 뒤집개 인형' 등 다양한 상품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컬래버레이션도 준비됐다. 스탬프 투어와 팝업 만족도 설문을 마친 방문객은 '포토이즘' 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스내피즘' 포토 카드 기기를 이용할 수 있다.
'모나미' 부스에서는 꼬마 전설이 색칠을 체험하고 SNS에 인증하면, '모나미 펜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상세한 내용은 'TFT'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라이엇 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