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2 01:44
연예

대한민국 '얼굴천재' 부재...차은우, 오늘(28일) 군악대 입대 "잊지 말아줘" [엑's 투데이] 

기사입력 2025.07.28 06:10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차은우는 오늘(28일) 입대해 군악대에서 복무한다. 지난 5월 국방부 군악대에 지원해 최종 합격했다. 

입대를 하루 앞둔 27일 차은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잘 다녀올게"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차은우는 빡빡 민 머리를 공개, 머리발 없는 '얼굴 천재' 면모를 드러내 감탄을 안겼다. 



한껏 짧아진 머리를 계속 매만지던 그는 "제 20대를, 인생의 1막을 함께 해줘서 고맙다. (군대) 가기 전 시간을 돌아보면 복잡미묘한 감정들이 든다. 열심히 치열하게 살았다"며 "제대 후 30대의 제 모습도 궁금하고 기대된다. 다녀와서도 잘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보다 앞서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앨범 영화 드라마 다 나오니까 잊지 말아줘"라고 당부한 차은우답게 입대 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그는 오는 9월 새 앨범 발표와 함께 넷플릭스 시리즈 '더 원더풀스'와 영화 '퍼스트 라이드'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지난 12일에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더 로열(THE ROYAL)'을 개최하고 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만났다.

한편, 차은우의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차은우 채널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