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0:10
연예

박보영·박진영, ♥현실 연애 셀프 유출? 한지민도 '환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7.26 13:34 / 기사수정 2025.07.26 13:34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박보영이 박진영과의 커플 화보 촬영 비하인들을 공개했다. 

26일 박보영은 개인 계정에 "엘르♥"라는 글과 함께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영은 검은색 민소매와 파스텔 스트라이프 쇼츠로 가벼운 여름 홈 패션 무드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긴 머리와 하얀 피부, 작은 얼굴이 돋보이는 박보영의 자연스럽고 맑은 분위기가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박보영은 그레이 민소매 탑에 루즈핏 데님 멜빵바지를 매치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내추럴하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와 무심한 듯한 포즈가 꾸밈 없는 귀여움을 자아낸다. 



박보영은 tvN '미지의 서울'에서 호흡을 맞춘 박진영과의 커플 사진도 게재해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영과 박진영은 침대에 나란히 앉아 함께 노래를 들으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창가에서 함께 양치질을 하고 소파에 눕는 과감한 포즈를 선보여 '현실커플'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네티즌과 드라마 팬들은 "이 언니 지금 커플 화보 반응 난리인 거 알고 있네", "오늘도 과몰입 시청자는 행복합니다", "셀프 유출 환영합니다", "제발 결혼해 미지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지민 또한 박보영의 사진에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다"며 하트 이모티콘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박보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