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22:52
연예

송경아, 역시 톱모델 집 인테리어는 다르네…"식물 잎 한 장에 38만 원" (가보자고)

기사입력 2025.07.25 16:17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 모델 송경아가 집에서 키우는 식물의 잎 한 장이 38만 원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N ‘가보자GO’ 시즌5 4회 선공개 영상에는 모델 송경아가 등장, 특별한 도자기 컬렉션과 남다른 재테크를 깜짝 공개한다.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톱모델 송경아의 집을 구경하던 중, 송해나의 원픽인 앤틱 장식장을 구경했다.

예쁜 그릇과 찻잔이 가득 들어있는 장식장을 보던 홍현희는 그릇 하나를 가리키며 “이거 우리나라에서 한 번도 본 적 없다”라고 놀랐고, 송경아는 “영국에서 왔다. 근데 그게 여기서 가장 저렴하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MC들은 송경아에게 가장 비싼 제품은 뭔지 물었고, 송경아는 장식장 맨 위칸을 차지하고 있는 그릇들을 가리키며 “영국, 독일의 리모주 자기라고 하는데 100년 정도 된 것들이다. 컬렉터한테 산 것도 있다”라고 답했다.

또한 송경아는 “10년 전에 샀을 때 56만 원이었고, 지금은 100만 원이 넘을 거다”라고 말해 다시 한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거실을 구경하던 중 송경아는 한 식물을 소개하며 “(이 식물) 잎 한 장에 38만 원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고, 송경아는 “(식물로) 재테크 하는 거다. 나도 두 장 받았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를 들은 홍현희와 송해나는 “우리도 한 장씩 떼어달라”라며 “이사 갈 때 무거우니 두고 가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N ‘가보자GO’는 26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MBN ‘가보자GO’ 시즌5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