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0 16:24
연예

'돌싱' 기은세, 럭셔리 '야외 테라스' 공개…디저트 하나도 예쁘게 (기은세의 집)

기사입력 2025.07.25 15:20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기은세가 야외 테라스를 공개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에는 '기은세표 토달볶음&세상 예쁜 디저트 (복숭아 요거트) | 여름맞이 집 꾸미기  | 집 꾸밀 땐 이케아가 짱이지 (feat.이케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기은세는 "집에 엄마가 오셔서 엄마랑 화이트 와인 한잔하면서 맛있는 옥수수를 먹으려고 한다. 여름밤을 아름답게 보내겠다"라며 야외 테라스를 공개했다. 화이트 인테리어와 꽃장식이 해외 호텔 느낌을 자아낸다.

기은세는 "오늘 아침도 예쁘게 먹어야지"라며 음식을 준비했다. 이어 그는 "요즘 한국에도 납작 복숭아가 많이 나온다. 인터넷 보다가 샀는데 너무 맛있다. 깜짝 놀랐다"라며 복숭아를 접시에 담았다.



"오늘 아침은 요거트와 복숭아"라고 밝힌 그는 요거트를 떠 꽃잎 모양을 만들기 시작했다. 기은세는 "이렇게 하실 때는 숟가락 뒷면으로 푸면 된다"라며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또 "복숭아 너무 귀엽다"라며 복숭아를 정성스럽게 깎아서 하나씩 요거트 위에 놓았다. 기은세는 "손님 왔을 때 내줘도 예쁠 것 같다"라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어 베리와 민트, 꿀을 올려 고급 디저트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편 기은세는 2012년 12세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023년 이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