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13:07
연예

'우태 열애설♥' 혜리, 기쁜 일 가득…청룡 인기상→팬미팅서 L사 머리띠 쓰고 '뿌앵' 눈물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07.21 16:1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눈물을 보였다.

20일 혜리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홍콩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하며 여러 장의 가진을 게재했다. 

혜리는 최근 홍콩에서 개최된 첫 단독 팬미팅 투어에 참여해 감격한 모습. 무대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한 사진부터 셀카를 업로드했다. 그는 "홍콩 팬들이 나를 환영해줘서, 너무 행복하다. 나를 기다려줘서 고맙다.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힘이 많이 났다. 감사하다. 다시 만날 그날까지 건강하셔라"라는 글을 남겼다. 

특히 혜리는 L사 머리띠를 쓴 채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은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쁜 언니", "울어도 웃어도 예쁜 언니" ,"고생하셨습니다", "인기스타 파워 연예인 혜리", "인기스타 혜리", "사랑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혜리는 지난 18일 개최된 제 4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 업비트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선의의 경쟁'으로 여우주연상, '미스터리 수사단'으로 여자 예능인상 두개의 후보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하며 인기를 자랑했다.

지난 1일 댄서 우태와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소속사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전했다.

사진=혜리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