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5.07.18 09:13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Beautiful Strangers)'의 하이라이트 안무를 선보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8일 0시 팀 공식 SNS에 신곡의 안무 일부를 담은 15초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동작이 이목을 집중시키며 전체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뷰티풀 스트레인저스'는 트랩(Trap) 리듬의 힙합(Hip hop) 장르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폭발적인 반주가 대비를 이룬다. 네게 받은 힘으로 성장하는 '나'와 별나서 더 아름다운 '우리'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안무는 곡의 아련한 분위기와 강렬한 에너지의 간극을 섬세하면서도 힘찬 동작으로 표현한다.
이날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곡 '업사이드 다운 키스(Upside Down Kiss)'의 음원 프리뷰도 공개됐다. 80년대 감성이 느껴지는 신디사이저와 매력적인 멜로디가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섯 멤버는 이 노래를 통해 반대 방향으로 갈라질 위기에서도 너와 입을 맞추고 싶은 마음을 그린다. 타이틀곡과 확연히 다른 매력을 풍겨 전체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