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블 퓨처파이트'가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6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자사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개발사 넷마블몬스터)가 영화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테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화 속 주인공들이 게임 유니폼으로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니폼은 '미스터 판타스틱 -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인비저블 우먼 -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휴먼토치 -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씽 -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이다.
'씽'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도 추가됐다. 또한 영화 속 영웅들이 등장해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 신규 타임라인 이벤트도 함께 공개됐다.
이와 함께 '크리스탈', '막시무스', '카르낙'의 잠재력 각성과 초월도 선보였다. 각 캐릭터의 신규 각성 스킬도 추가.
신규 월드 보스: 레전드+ '타노스 & 블랙 오더'도 등장했다. 블랙 오더의 수장이자 강력한 빌런 '타노스'와 그를 따르는 블랙 오더는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등장한다. 특히, 상위 단계에서는 '타노스' 전용 아티팩트와 고유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특수 장비 '경쟁의 C.T.P.'가 추가됐다. 해당 장비는 보스와의 전투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며, 재련 시스템을 통해 '강력한 경쟁의 C.T.P.', '찬란한 경쟁의 C.T.P.'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한편, 업데이트 관련 상세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