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07:18
연예

이정민,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스타 총출동에 바삐 인증샷…"거의 연예대상 느낌"

기사입력 2025.07.15 17:03 / 기사수정 2025.07.15 17: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정민이 김준호·김지민 부부의 결혼식 참석을 인증했다.

14일 이정민은 "세기의 결혼식. 결혼을 온 마음 다해 축하합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한쌍이 재미까지 가득한 결혼식을 하다니, 개그우먼 개그맨 커플다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또 이정민은 "거의 개그콘서트나 연예대상 느낌이랄까. 꼰대희 님의 손을 잡고 들어온 것부터 거미, 변진섭 님의 축가도 너무 감동이었고 심지어 마지막 두사람 행진 때는 '개그콘서트' 엔딩음악까지!  너무나 재치 넘치는 두 사람! 앞으로 더욱 행복한 일만 가득하고 복된 가정 이루시길 기도할게요"라고 덧붙였다.

이정민이 공개한 사진과 영상에는 김준호·김지민 부부의 다정한 모습부터, 이날 결혼식에 참석한 수많은 스타들과 함께 인증샷을 남긴 이정민의 밝은 얼굴이 담겨 있다.

이정민은 "김준호 오라버니, 지민씨! 두사람과 결혼식, 식장 모두 너무 완벽하게 예뻤던 날. 연예계 스타들 총출동에 콘서트장, 개그콘서트, 감동까지 함께했던 세기의 결혼식 사랑하는 우리 진화가 있어서 더욱더 다채로웠어"라며 현장의 분위기를 돌아봤다.

한편 김준호와 김지민은 2022년 4월 열애 인정 후 13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사진 = 이정민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