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40
연예

강재준♥이은형, 子 현조와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참석…코미디언 총출동 [엑's 현장]

기사입력 2025.07.13 19:15 / 기사수정 2025.07.13 19:15



(엑스포츠뉴스 서울 파르나스 호텔, 정민경 기자) 코미디언 강재준·이은형 부부가 김준호·김지민 결혼식에 참석했다.

13일 오후, 코미디언 김준호 김지민이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축가는 변진섭과 거미가, 사회는 김준호의 절친 이상민이 맡았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비공개 예식으로 진행됐다. 결혼식장은 한 시간 전부터 수많은 연예인 하객들이 몰려들며 북새통을 이뤘다.



결혼식 약 3시간 전 도착한 김지민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로 대표 '미녀 개그우먼'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김준호 또한 행복한 미소로 새신랑이 된 기쁨을 표출했다.

이 가운데 지난해 8월 득남 경사를 맞은 코미디언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아들 현조 군과 함께 하객으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그밖에 홍윤화, 신봉선, 김원효·심진화 부부, 장영란, 김원희 등 다수의 코미디언 선후배들이 자리해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김지민과 김준호가 결혼식을 올린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5성급 호텔로 1천 명 이상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 등이 같은 곳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한편 김준호 김지민은 지난 2022년 공개 열애를 시작, 3년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사진=강재준, 김준호 김지민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