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09:38
연예

이효리, '1000만 원' 옷 이겨버린 '명품 콧대'…민낯+질끈 묶은 머리 '눈길'

기사입력 2025.07.11 11:35 / 기사수정 2025.07.11 11:35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이효리가 민낯에도 빛나는 '명품 콧대'를 자랑했다. 

11일 이효리는 개인 채널에 별다른 문구 없이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 캐주얼한 회색 셔츠를 입고 있으며, 머리카락 또한 자연스럽게 질끈 묶은 헤어스타일로 수수한 매력을 자랑했다. 

여기에 알이 큰 실버 목걸이로 포인트를 줬음에도 이효리의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데뷔 이래로 패션의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효리는 최근 출연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속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이효리가 착용했던 블랙과 올리브가 섞인 듯한 차분한 컬러의 드레스는 은은한 광택과 페이즐리 패턴으로 고풍스러운 무드를 자아냈고, 매끈하게 빗어올려 정갈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은 이효리의 단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그러나 의상을 두고 누리꾼들은 "안 어울린다", "저 옷이 최선이었나" 혹은 "이효리니까 소화한 패션", "역시 이효리, 멋있다" 등 상반된 의견으로 온라인을 달궜고, 이후 무려 천만 원대에 달하는 비용이 공개되면서 또 한 번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 = 이효리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