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56
연예

'장윤정♥' 도경완, 子 연우에 '감동'…"누구에게나 오는 이별, 멋지게 준비" (내생활)

기사입력 2025.07.10 12:34 / 기사수정 2025.07.10 12:34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도경완이 아들 연우에게 감동을 받았다.

6일 방송된 ENA '내 아이의 사생활'(이하 '내생활')에서는 도도남매 연우와 하영이가 결혼 50주년을 맞은 조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여행을 기획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연우와 하영이는 조부모님의 신혼여행지였던 경주로 함께 여행을 떠났다. 연우는 직접 차량을 예약하고, MZ세대다운 검색 실력을 발휘해 자칭타칭 경주 박사인 할아버지도 몰랐던 숨은 맛집을 찾아 칭찬을 받았다.



특히 연우가 준비한 리마인드 웨딩은 부모 세대인 도경완과 장윤정도 미처 생각하지 못한 감동의 시간이었다. 드레스를 입고 소녀처럼 미소 짓는 할머니, 그리고 가장 멋진 모습을 독사진으로 남기고 싶다는 할아버지의 담담한 고백은 가족 모두를 눈물짓게 만들었다. 

도경완은 "누구에게나 오는 이별을 이렇게 멋지게 준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이 모든 걸 기획한 아들 연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도도남매가 준비한 '손주투어'는 오는 13일 방송에서 이어진다. ENA '내 아이의 사생활'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ENA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