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9:20
게임

넷마블 '레이븐2', 여름맞이 수영복 성의·이벤트 던전 업데이트…'탐욕의 섬' 오픈

기사입력 2025.07.10 0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레이븐2'가 수영복 성의와 여름 이벤트 던전을 추가했다.

9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MMORPG '레이븐2(개발사 넷마블몬스터)'가 여름 업데이트를 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로는 수영복 성의, 여름 이벤트 던전, 시즌 이벤트 등이 있다. 먼저, 신규 수영복 성의로 '물결 위를 걷는 꿈' 영웅 성의와 '바다 위의 노래' 희귀 성의가 추가됐다. 이 중 '바다 위의 노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된다.

신규 이벤트 던전 '탐욕의 섬'도 선보였다. 이용자는 해당 던전에서 '골드', '탐욕의 은화', '탐욕의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보물 상자에는 최상급 성의·사역마·스텔라 1회 소환서, 다양한 성장 재화가 담겨 있다.

여름 시즌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용자는 '탐욕의 여름 21일 특별 출석', '탐욕의 섬 정복 미션' 등 이벤트에 참여해 '탐욕의 금화'를 받을 수 있다. 이 아이템은 '탐욕의 섬'에서 획득할 수 있는 '탐욕의 은화'와 결합해 영웅 등급 이벤트 사역마 '서머잭'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레이븐2'는 지난 5월 출시된 넷마블의 신작 MMORPG로, 전작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며, 모바일과 PC 간 멀티 플랫폼을 지원한다.

전작은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포함 6관왕에 오른 바 있으며,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한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