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9:05
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군왕 무기 개편…여름 이벤트 시작

기사입력 2025.07.09 20: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검은사막'이 군왕 무기를 개편하고 여름 시즌 이벤트를 시작했다.

9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최고 등급 무기 '군왕'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험가는 '군왕' 주무기를 '역류한 가모스의 심장'으로 개량할 수 있으며, 개량 시 주무기 및 각성 무기의 표기 공격력이 +3 증가한다. 향후 '에다니아' 업데이트 적용 시 적중력 +50 효과가 추가될 예정이다.

'역류한 가모스의 심장'은 '가모스의 심장'과 '역류한 기운'을 가공해 제작할 수 있다. '가모스'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가모스의 둥지'에 출몰하는 우두머리로, 처치 시 '가모스의 심장'을 획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역류한 가모스의 심장' 획득에 필요한 재료 수급 난이도를 낮췄다. '가모스의 혈석' 드롭률을 상향 조정하고, '울림의 가모스 보상 꾸러미' 개봉 시 획득량을 증가시켰다. 또한, '가모스' 처치 시에도 기여도에 따라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게 변경했다. 

'역류한 가모스의 심장' 획득 도전과제는 오는 11월 26일까지 진행된다. ▲61레벨 이상 ▲가문 누적 플레이 200시간 ▲'[마그누스 : 특별한 선물]' 무들 마을의 여행자 메인 의뢰 완료를 모두 해낸 모험가는 도전 과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재배 콘텐츠 개선을 위해 '클로의 그믐달 씨앗 주머니'가 추가됐다. 해당 주머니를 이용하면 씨앗 아이템 최대 50개를 별도 가방에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의 불편함이 줄어든다.

여름 시즌 이벤트인 '테르미안 해변'은 오는 7월 30일까지 운영된다. 모험가는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바다빛 조개 인장'을 모아 '크론석',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V', '[이벤트] 코코&엘펜토 의상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해변 지역에는 '여왕 돌멘게'가 이벤트 우두머리로 등장한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소환되며, 처치 시 '크론석 상자', '발크스의 조언(+60)', '[이벤트] 테르미안 보물 상자'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사진 = 펄어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