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3:07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아이들과 컬래버 뮤직비디오 공개…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5.07.09 17: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아이들과 컬래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9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자사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글로벌 아이돌 그룹 아이들(i-dle)과 협업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3일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등 음원 플랫폼에 공개된 컬래버 음원 'ARISE'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고퀄리티 인게임 그래픽과 연출로 구현된 아이들의 모습이 담겼다.

넷마블은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미연과 슈화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컬래버 패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i-dle 헌터 픽업 기념! 행운의 룰렛', '전장 위의 스타! 헌터 i-dle 성장 토너먼트', '전장 위의 스타! 출석 선물', '헌터 i-dle, 리허설 스테이지', '특별 진화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정식 출시 약 10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6,000만 명을 돌파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받았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