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17
게임

웹젠, '뮤: 포켓 나이츠' 캐릭터 디자인 공개…원작 콘텐츠 계승

기사입력 2025.07.08 22: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웹젠이 '뮤: 포켓 나이츠'의 SD 캐릭터 디자인을 공개했다.

8일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방치형 신작 '뮤: 포켓 나이츠'(이하 포켓 나이츠)의 게임 내 캐릭터 디자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포켓 나이츠'는 웹젠의 대표 IP '뮤(MU)'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방치형 게임이다. 방치형 장르에서 개발력을 검증받은 '던라이크'가 제작 중으로, 웹젠은 올해 출시를 목표로 퍼블리싱을 준비하고 있다.

공개된 디자인을 살펴보면, '뮤'의 대표 클래스인 흑기사, 요정, 마검사, 흑마법사는 물론, 몬스터인 버지드래곤까지 SD 캐릭터로 구현했다.

원작의 '블러드캐슬', '악마의광장'도 주요 콘텐츠로 등장한다. 각 던전은 디펜스, 섬멸 등 상이한 전투 방식이 요구된다.

원작 팬들에게 익숙한 '로랜시아 마을'도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이곳에서 퀘스트를 받거나 다른 이용자와 교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PvP(Player vs Player), 장비 파밍, 전직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웹젠은 포켓 나이츠'의 커뮤니티 사이트 오픈, 사전 예약 접수 등 주요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포켓 나이츠'는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이미 토벌한 스테이지를 자동으로 탐험하는 다중 방치 시스템도 적용해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사진 = 웹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