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검은사막 모바일'이 '하이델 연회 2025'를 개최한다.
8일 펄어비스는 7월 19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대표 정기 행사 '하이델 연회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이델 연회'는 매년 여름 전 세계 모험가들과 함께하는 행사로, 이용자와 추억을 돌아보고 향후 업데이트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다.
펄어비스는 연회 개최에 앞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운영한다. 먼저, ‘하이델 연회 기념 의뢰 Week'가 7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돌발 의뢰를 완료하면 ‘산폐욘의 특별 행운상점 10회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서버 의뢰를 수행하면 평일에는 일반 필드 아이템 획득 확률이 300% 증가하는 핫타임을, 주말에는 ‘쾌속 성장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하이델 연회 준비하기' 이벤트도 열린다. 이 이벤트는 7월 15일 오전 9시까지 운영되며, 모험가는 몬스터 처치, 채집, 채광, 벌목을 통해 ‘하이델 연회 초대장' 50개를 수집하게 된다. 이후 이를 ‘하이델 연회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초대장 수량에 따라 ‘아토르의 시련: 고대' 입장권, ‘영광의 길 시즌 10' 입장권 등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7월 18일까지는 ‘나만의 드레스 코드 뽐내기' 이벤트가 열린다. 자유롭게 꾸민 캐릭터 의상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돌파 복구권 5,000개가 지급된다. 특히,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된 모험가는 ‘하이델 연회 멋쟁이' 칭호와 1,000 블랙펄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의 '하이델 연회 2025'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치지직을 통해 생중계된다. 더 상세한 정보는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펄어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