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6:12
게임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2주년 기념 업데이트…신규 동료 2종 추가

기사입력 2025.07.02 17: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2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2주년 전야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신규 동료 '[요정검] 샤론'과 '[선별인원] 쿤 마스체니'의 추가다.

SSR+ 등급 동료로 등장하는 '샤론'은 아리 가문 출신 하이 랭커이자 4군단 1사단 사령으로, 니들 전투와 신수 제어에 능하다.

게임에서는 심상의 검 ‘수호검’을 활용한 전투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아군 보호와 딜 극대화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XSR+ 등급(원작 내 다른 모습으로 제작될 때 부여되는 등급)으로 등장한 ‘[선별인원] 쿤 마스체니’는 선별 인원 시절의 쿤 마스체니 자하드의 모습을 반영했다.

쿤 가문 출신이자 자하드의 공주였던 이 시기의 마스체니는 선별 인원 시절, 시험을 자청하고 강한 상대에게 끊임없이 결투를 신청하며 호전적인 성격을 드러냈다. 하지만 탑 완등을 앞두고는 조용히 움직이며 주변의 의문을 자아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13일까지 '레볼루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논스톱 드로우(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7월 16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마인드 헌팅 바캉스'가 다시 열린다. 이 콘텐츠는 1주년을 맞아 진행됐던 이벤트로, 연 이화와 엔도르시가 '마인드 헌팅 비치'에서 펼치는 감성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게임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카페,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53억 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의 서사를 고퀄리티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연출로 구현해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