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마구마구 2025 모바일'이 서비스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1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5 모바일(개발사 넷마블엔투)'이 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현역 시절 최고의 성과를 기록한 선수들을 선정한 '커리어 하이' 선수카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커리어 하이' 선수카드는 날씨에 따른 추가 능력치가 있으며, 실사형 페이스온이 적용됐다.
신규 도감 시스템 '구단주의 비밀노트'도 도입됐다. 이용자는 '구단주의 비밀노트' 내 선수들을 수집하면 추가 능력치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실시간 일반 경기 내 '연승의 길'과 '승리의 길' 인게임 이벤트가 추가됐으며, 실시간 랭킹 경기의 랭킹 산정 방식도 개편됐다.
5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7월 31일까지 '시즌 미션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실제 판매 패키지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특히, 7월 8일 5주년 당일에는 '5주년유니폼' 등 아이템 15종이 포함된 '5주년생일선물' 쿠폰이 지급된다.
'강화 선수 획득 미션 이벤트'와 '재료수집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용자는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카드 17강 ▲레전드 40 선수카드 17강 ▲일반 레전드 선수카드 17강 ▲GG 선수카드 18강 ▲TH 선수카드 18강 등 고강화 선수카드 5종을 받을 수 있다.
5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마구마구 2025 모바일' 공식 사이트, 포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구마구 2025 모바일'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감성을 살리는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갖췄으며, 빠른 경기 진행을 특징으로 한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