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7-20 21:00
게임

'33원정대부터 건버드2까지'…스토브, 여름 맞이 '방구석 겜캉스'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5.06.30 22: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토브가 여름 프로모션 '방구석 겜캉스'를 진행한다.

30일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는 7월 6일까지 '방구석 겜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무더위를 피해 실내에서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여름 맞이 테마 캠페인이다.

'방구석 겜캉스' 기간 동안 스토브는 총 2회에 걸쳐 쿠폰 3종을 지급한다. 이 중에는 30% 할인 쿠폰도 포함돼 있다.

특히, 고전 명작 슈팅 게임 '건버드 2'를 7월 10일(목)까지 무료로 배포해 누구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슈팅 게임 팬을 위한 스코어 랭킹전도 운영된다. 일본 개발사 사이쿄(PSIKYO)의 대표작인 '건버드 2', '스트라이커즈 1945 3', '텐가이'로 실시간 랭킹 경쟁이 진행되며, 랭킹 1위 이용자에게는 네이버페이 상품권이 제공된다.

다양한 인디 게임을 소개하고 이용자의 선택을 돕기 위한 큐레이션도 함께 운영된다. 신작 카드 어드벤처 게임 '크리처 카인드', 추리 스토리 게임 '킬 더 클락', '양쯔강 살인사건' 등 여러 인디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지난 4월 24일 정식 출시돼 주목받은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는 런칭 이후 처음으로 10% 할인 판매된다.

이벤트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스토브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토브는 '대한민국 감사제', '얼리 썸머, 리얼 썸머' 등 인디 게임 저변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