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20:17
연예

'살롱 드 홈즈' 입소문 제대로 탔다…코믹·워맨스·스릴러 맛집

기사입력 2025.06.27 11:46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살롱 드 홈즈'가 입소문을 불러모으고 있다.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 

최신 방송인 4화가 최고 시청률 3.0%, 전국 시청률 2.5%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했다.
 
'살롱 드 홈즈'는 '광선주공 여성 탐정단' 공미리(이시영 분), 추경자(정영주), 박소희(김다솜), 전지현(남기애)이 보여주는 유쾌한 워맨스는 물론, '불륜 커플', '주차 빌런', '학폭 일진', '쓰레기 불법 투기꾼' 등 일상 속 빌런 소탕기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더불어 '광선주공 여성 탐정단'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추리력, 정보력뿐만 아니라 무력에 동네 인맥까지 총동원하는 과정은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재미를 더한다. 나아가 노강식(오대환), 박승호(정상훈), 박수지(이수지) 등 웃음보 제대로 저격하는 신스틸러들도 활약하고 있다.

더욱이 지난 4화를 기점으로 강력 범죄인 '편의점 알바 납치 사건'이 시작되며 광선주공 여성 탐정단의 활약 범위가 점차 넓어지고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OTT는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다.

사진=ENA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