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5 13:55
연예

정동원, 20억家 자쿠지에서 반려견 목욕을…"진짜 특이하네" 제작진 '깜짝'

기사입력 2025.06.27 12:10

김보민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정동원이 자쿠지에서 반려견을 목욕시키는 과정을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정동원(JD1)'에는 'ep08. 자쿠지에서 강아지 목욕을?! (feat.동원하우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반려견 베어를 안아 든 정동원은 "보다시피 아까 꼬순내도 많이 났는데 지금 너무 더럽다"며 욕실로 이동했다.

욕실 한편에 위치한 자쿠지에 물이 미리 받아져 있자 제작진은 "아니, 물을 받아놓냐"며 깜짝 놀라 물었고, 정동원은 "베어는 작으니까 제가 저기 앉아서"라며 같이 자쿠지에 들어가 목욕을 시킬 것을 예고했다.



준비를 마친 정동원은 베어를 품에 안은 채로 자쿠지에 들어갔고, 이에 제작진이 "진짜 특이하게 목욕시킨다"고 하자 "안고 있으면 안정감이 괜찮다. 베어가 물을 싫어한다"며 아이를 다루듯 씻기기 시작했다.

정동원은 "저는 항상 이렇게 씻긴다. 테디 씻길 때는 저도 같이 샤워한다. 온몸이 다 젖는다"며 또 다른 반려견을 언급했고, 목욕을 마친 후에는 "오늘은 좋은 냄새 맡으며 잘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5월 대출 없이 산 20억 원대 아파트를 최초 공개했다. 정동원은 "어렸을 때 시골에서 항상 가난하게 살아서 성공하면 내 집 마련을 하는 게 꿈이었다"고 전했으며, 해당 아파트의 페트하우스에는 임영웅이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유튜브 채널 '정동원(JD1)'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