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7-20 21:25
연예

이광수♥이선빈, 열애 8년 차 '궁합' 확인…"한쪽이 잘하는 관계" (용타로)

기사입력 2025.06.25 18:50 / 기사수정 2025.06.25 18:50

문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이광수와 이선빈의 타로점 결과가 공개됐다.

25일 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에는 '층간소음보다 더 소음인 이선빈의 용타로점 결과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용빈은 "꾼이다. 못 하는 게 없는 배우다. '술꾼도시여자들'의 생활연기 보면서 진짜 많이 감탄했다. 저 정도면 '그냥 '생활의 달인' 나가는 게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게스트 이선빈을 소개했다.

질문을 고민하는 이선빈에게 이용진이 그냥 3장을 뽑으라고 말했다. 이용빈은 "내가 (보고 싶은 거) 볼게요. 내가 궁금하게 하나 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선빈의 카드를 확인한 이용빈은 "엄청 조심하는구나. 누구 한쪽이 (상대방에게) 굉장히 잘한다. 엄청 신뢰한다"라며 연애운을 암시하는 발언을 했다. 이용빈의 의도를 알아챈 이선빈은 "아 그쪽을 보셨냐"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당황한 이용빈은 "아니다. 대표님이랑 보는 거다. 무슨 생각하는 거냐"라고 얼버무리며 이선빈에게 1장을 더 뽑으라고 제안했다. 이선빈이 추가로 뽑은 카드를 확인한 이용빈은 "(서로) 끈끈하고 엄청 지지해 주고 확실히 시너지가 있다. 어떤 느낌인지 보고 싶었다. 잘되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선빈은 "신기하다. 사실 저도 궁금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선빈과 이광수는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