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7-17 18:31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온라인', '드래곤 길들이기'와 협업…히컵·투슬리스 등장

기사입력 2025.06.21 11: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가 '드래곤 길들이기' 실사판 개봉을 기념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근 그라비티는  유니버설 프로덕츠 & 익스피리언스(Universal Products & Experiences)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컬래버의 주인공은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로,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유니버설 픽처스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실사 리메이크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의 극장 개봉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7월 16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는 베이스 레벨 90 이상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의 어비스 호수 지역에는 버크에서 온 바이킹과 드래곤들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어린 바이킹 히컵과 히컵의 나이트 퓨리 드래곤 투슬리스가 버크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이용자는 메인 퀘스트를 클리어한 뒤 스토리와 연계된 5개의 일일 퀘스트를 순차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퀘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메인 퀘스트 '어비스 호수에 일어난 이상한 일'은 휘겔에 위치한 퀘스트 NPC '벤자민'을 통해 받을 수 있고, 일일 퀘스트는 이벤트 지역 '고요한 어비스 호수'에 위치한 5명의 퀘스트 NPC를 통해 수행할 수 있다.

일일 퀘스트 완료 시 '바이킹의 증표' 1개가 지급되며, 해당 증표는 고요한 어비스 호수의 교환 NPC '히컵'을 통해 아이템(회복 아이템 '나눠먹는 물고기', 한정 의상 '늘어진 투슬리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한정 의상을 선보인다.

한편,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관한 더 상세한 내용은 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그라비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