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프라시아 전기'가 수호자의 탑을 추가했다.
18일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도전형 콘텐츠 '수호자의 탑'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수호자의 탑'은 제한 시간 동안 보스 '메네스'에게 최대한 많은 피해를 주는 1인 도전 콘텐츠다.
이 콘텐츠는 기록된 최고 피해량을 기준으로 클래스(직업)별 개인 순위가 정해지며, 결사원이 기록한 최고 피해량의 합산치를 기준으로 결사 순위도 결정된다.
레벨 60 이상 캐릭터가 단독 입장하며, 전투 중 등장하는 버프를 획득하면 능력치가 상승한다. 클래스별 상위 3위에게 '수호자의 탑 클래스 랭킹 상자'가 지급되며, 1위는 '전설 특화 아퀴룬 조각(25개)', '공격 영약 IV', '생존 영약 IV' 등을 손에 넣는다.
'세계의 틈' 던전에 신규 코스 '성장의 통로'가 열렸다. 64레벨 이하 캐릭터가 주 5회 입장할 수 있으며, 제한 시간 5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면 대량의 경험치와 함께 '경험치 상자', '경험치 영약' 등 성장 지원 아이템을 얻는다. 이에 65레벨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안전 사냥터 '뒤틀린 창조의 정원'이 개편됐다. 동시에 혼돈 레이드 '서부해적단 본거지'에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돼 이용자는 연쇄 광역 공격, 공격 대상 고정 등 새로운 기믹을 만나게 된다.
보스 처치 시 '절대자 장비 인장', '파도세계 증표 의뢰서', '태양석', '월광석' 등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전설 주문석 선택 석판'을 제작할 수 있는 재료 '얽힘 주문석 파편'도 손에 넣을 수 있다.
넥슨은 7월 16일까지 '운명을 시험해 봐! : Odd or Even'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운명의 시험' 이벤트 출석부로 얻은 '프라이 코인'을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형상 소환 최고급 선물(11회)', '탈것 소환 최고급 선물(11회)', '영웅 침식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등이 준비됐다. 더불어 최대 '전설 형상/탈것 소환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도 주어진다.
한편, '프라시아 전기' 업데이트와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