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6-22 14:51
연예

이정하 "'무빙' 때보다 20kg 감량…덜 먹고 버텼다" (ONE)[엑's 인터뷰]

기사입력 2025.06.11 14:10 / 기사수정 2025.06.11 14:10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배우 이정하가 체중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오후 여의도 모처에서는 웨이브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주연 배우 이정하의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아버지의 억압에 시달리던 전교 1등 '의겸'(이정하)과 그의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이용하려는 '윤기'(김도완)가 복면을 쓴 '하이스쿨 히어로즈'를 결성해 억눌린 분노를 폭발시켜 학교 폭력 서열을 뒤엎는 하이스쿨 액션 드라마. 극중 이정하는 천부적인 싸움 재능을 가진 전학생 김의겸 역을 맡았다. 온순한 성격의 전교 1등 모범생인 줄 알았던 그가 싸움에 눈을 뜨고, 학교의 일진들을 하나씩 제압하며 폭력을 분출해 간다.

지난 5월 30일 첫 공개 이후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는 10일 연속 웨이브 신규 유료 가입 견인 1위를 기록했다. 뜨거운 반응을 예상했냐는 질문에 이정하는 "그냥 정말 감사하다. 저희 작품 액션이 재미있다는 말을 들을 때 배우로서 성취감이 높아지더라. 계속 1위 했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무빙' 후 얼마 지나지 않아 'ONE : 하이스쿨 히어로즈'​ 촬영에 돌입했다는 이정하. 그 사이 20kg에 가까운 급격한 체중 변화에 대해 그는 "'무빙' 끝나고 한 달 뒤에 드라마를 들어가서 한 달 동안 급하게 뺀 몸이다. 최대한 열심히 빼긴 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무빙' 때가 98~99kg였는데, 'ONE' 찍을 때는 85kg정도였고 끝날 때는 촬영 시작 때보다 5kg 정도 빠진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시작되면 화면에 보여지는 걸 유지해야 하는데 촬영하면서 점점 빠져서 가끔씩 얼굴이 다르게 나올 때가 있었다"며 "저는 간헐적 단식 안 하고, 공복 시간을 늘리면서 먹던 걸 반으로 줄이면 기초대사량이 높아서 그런지 훅훅 빠졌다. 덜 먹고 버텼다"고 다이어트 과정을 밝혔다.

사진=웨이브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